리뷰

제주 푸릉 해장국 : 검단신도시 맛집, 해장국 맛집으로 강력 추천~!

노스타라이프 2024. 9. 24. 19:10
반응형

새로 생긴 해장국 맛집 제주푸릉 해장국.

https://naver.me/GJEdGNvn

 

제주푸릉해장국 : 네이버

방문자리뷰 66 · 블로그리뷰 19

m.place.naver.com

- 인천 서구 매밭로90번길 26 203호, 204호

- 영업일/영업시간 : 오전 10:30 ~ 밤 10:00 까지(3시-5시:브레이크 타임)

- 주말에는 오전8시 부터하고 브레이크 타임이 없습니다. 월요일이 정기휴무일!

 

맛있는 해장국집

새롭게 간판 올릴 때부터 제주푸릉 해장국이 뭘까? 하고 호기심이 있었던 터라, 오픈하면 꼭 가야지 하고 마음먹었던 식당이었어요. 그렇게 방문하고 종종 들러 벌써 3번째 방문이 되었습니다. 얼큰하고 시원하고, 아주 깔끔한 맛이 일품이예요.

메뉴판 최상단 1번 메뉴가 푸릉해장국인데, 푸릉해장국에는 양지/사태, 선지, 콩나물, 얼갈이배추, 당면이 들어가요. 고기육질 너무 부드럽구요. 씹을수록 맛있어요. 선지도 진짜 깔끔해서 선지 잘 못드신 분들도 먹기 좋으실거예요. 아삭한 콩나물과 시원한 얼갈이 배추까지! 국물이 얼큰하면서 너무너무너무 시원합니다. 밥도 꾹꾹 눌러 담으셨는지 양도 많네요..ㅎㅎ 

밥은 추가 공짜입니다~~

 

건물 지하에 주차장이 있구요. 건물 주변에도 살짝 차세울 곳이 좀 있어서 많이 붐비는 때가 아니라면, 주차하기도 무난합니다.

매장 내부 모습
식당 로고가 좋네요.
깍두기 리필존, 아기 그릇이 눈에 띄네요.
기본 밑반찬

깔끔한 매장, 맛있는 깍두기

매장이 아주 깔끔합니다. 주로 4명 테이블로 구성되어있습니다. 기본반찬 중에 진짜 깍두기가 너무 맛있습니다. 해장국 한입 먹고 깍두기 한입 먹고, 반복으로 옴뇸뇸뇸 입니다.ㅎㅎ 겉절이도 맛있게 무치셔서 간이 저랑 너무 잘 맞았어요~ 깍두기는 항상 리필해서 먹습니다.

해장국에 있는 소고기랑, 선지를 겨자소스에 찍어먹는것도 너무 맛있어요. 계속 맛있다는 말 밖에 없지만, 그 만큼 추천합니다. 고추는 청양고추니까 취향에 따라 드시면 되겠습니다~

소고기랑 선지가 함께 있는 해장국은 살짝 특유 냄새가 나기 마련인데, 그런 잡냄새 없이 먹기에 너무 좋았습니다. 국물한번 떠먹으면, 계속 무한 숟갈질.. 매우 뜨거우니까 후후 불어 조심조심 많이 먹기! ㅎ

3번 왔지만 또 먹으러 가야지.

처음 방문했을 때에는 손님이 많이 안계셨는데, 2번, 3번 갔을때 확실히 손님이 많이 늘어난 걸 알 수 있었어요. 맛있는 집은 티가 나기 마련인 것 같습니다. 제주푸릉해장국 직접 오셔서 드셔보세요. 검단신도시에 맛집 찾기 어려울 때, 얼큰한 국밥이 먹고싶을 때, 실망하지 않으실 거예요.ㅎ

https://naver.me/GJEdGNvn

 

제주푸릉해장국 : 네이버

방문자리뷰 66 · 블로그리뷰 19

m.place.naver.com

음료 쿠폰이 생겼네요. 위의 지도 링크에서 음료쿠폰 다운받아서 가세요~ 저는 미쳐 못봤네요. 아쉽습니다...ㅠㅠ 

 


2024.09.20 - [리뷰] - 비클래시 을왕리 카페 리뷰: 영종도 신상 핫플 방문

 

비클래시 을왕리 카페 리뷰: 영종도 신상 핫플 방문

영종도 여행 중 안가봤던 카페를 찾고 계신가요? 오픈한지 얼마되지 않은 신상 카페 비클래시 카페는 을왕리의 새로운 핫플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감성 넘치는 인테리어와 함께, 트렌디한 분위

nostarlife.tistory.com

2024.07.01 - [리뷰] - 강릉해변메밀막국수 인천 검단 맛집 여름 별미

 

강릉해변메밀막국수 인천 검단 맛집 여름 별미

여름이면 언제가 찾아가는 강릉해변메밀막국수.https://naver.me/5mYgeep5 강릉해변메밀막국수 인천검단점 : 네이버방문자리뷰 2,371 · 블로그리뷰 287m.place.naver.com 이사오기전에는 송도점으로 주로

nostarlife.tistory.com

 

반응형